학교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관리 도구
Easy Staff는 교육 기관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클라우드 기반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하루 동안 학생 활동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여 교육자와 가족 간의 소통을 촉진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사진 및 비디오 공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학교 커뮤니티 내에서 참여도와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.
이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에서 무료로 제공되어 다양한 사용자들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학교 직원의 일상적인 작업을 간소화하여 필수 정보가 쉽게 기록되고 공유될 수 있도록 합니다. Easy Staff는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학부모-직원 상호작용을 개선하려는 학교를 위한 현대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